본문 바로가기

서버 구축

서버 구축으로 무제한 트래픽으로 서비스 - 비볼디

대학교, 관공서, 개인, 단체, 회사 등 내부 이용 또는 여러 사용자들에게 홈페이지로 서비스를 하려면 호스팅을 이용해야 합니다.

단순히 개인 홈페이지 용도라면 저렴한 웹 호스팅을 이용하면 되지만 네트워크 보안, 방화벽, 디도스 방어, 다중 접속에 대한 처리 등 여러가지 고려할 사항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서버 호스팅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적게는 월 10만원, 많게는 월 100만원 대로 어떤 서비스를 하느냐에 따라 금액도 천차만별이지요.

만약, 서버 호스팅 이용으로 매월 30만원의 비용을 지출하게 되면 1년이면 360만원입니다.

서버 대수가 많아지면 금액은 더 올라가겠죠.

또한 대부분의 서버 호스팅은 가상 환경이므로 실제 물리 하드웨어(CPU, RAM, HDD)보다 속도가 느립니다.

네이버, 구글에서 "서버 구축"이라고 검색하면 대부분 호스팅 회사들의 광고 뿐입니다.

비볼디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버 하드웨어 판매와 서버 구축을 하고 있습니다.

한 번의 서버 구축으로 트래픽 제한에서 벗어나 무제한 트래픽으로 사용자들에게 마음껏 서비스를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지출되는 월 비용이 없습니다.

비볼디는 홈페이지 서버, 웹 서버, 메일 서버, 파일 서버 구축과 도메인 연결, SSL 인증서 설치, 서버 유지보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고 주요 고객사는 홈페이지 제작 회사, 보안 업체, 대학교, 연구소, 개인 사업자, 일반 회사 등 다양합니다.

최신 하드웨어에 맞추어 고성능, 빠른 데이터 처리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속도를 확인해 보세요.

이런 경우 서버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홈페이지가 1개가 아닌 여러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계신 분.

- 접속자가 1만명 이상 되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계신 분.

- 서버 1대에 홈페이지 서버, 메일 서버, 파일 서버 용도로 사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

- 머신러닝, 딥러닝 또는 개발 용도 등 고사양의 서버가 필요하신 분.

- 호스팅 이용으로 매월 비용이 부담되시는 분.

- 홈페이지 외 모바일 앱 서비스를 고려중이신 분.

- 파일 서버로 HDD 용량이 4TB 또는 10TB 이상 필요하신 분.

-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등 무제한 트래픽으로 서비스를 고려중이신 분.

- 현재의 홈페이지 및 기타 서비스가 너무 느리다고 판단되시는 분.

- 네트워크 보안, 웹 방화벽, 디도스 공격으로 부터 안전하게 서버를 지키고자 하시는 분.

 

 

 

서버 구축,웹 서버,메일 서버,파일 서버,리눅스 서버 - 비볼디

리눅스서버구축,웹서버,홈페이지서버,메일서버,파일서버,DKIM,DMARC,웹호스팅,서버호스팅. 서버를 구축하여 무제한 트래픽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세요.

server.vivo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