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축 URL

통계 데이타, 단축url,홈페이지 유입경로,방문자수,방문자 통계 - 비볼디

비볼디에서 링크 통계의 경우 클릭 수를 그래프로 보여주지만 링크 데이타는 클릭 통계를 좀더 상세히 목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데이타에는 링크 통계에 없는 도시 별 링크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체제 별, 브라우저 별 데이타에는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단축URL 전체 데이타와 그룹 별 데이타 그리고 단축URL 개별 데이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개별 데이타는 링크 목록에서 링크 제목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입경로 별 데이타

  - 사용자가 어느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했는지에 대한 통계입니다.

    만약, 홈페이지 홍보를 위해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글을 작성하였다고 사용자가 페이스북에서 링크  를 클릭 했다면 유입경로에 페이스북 도메인(l.facebook.com)이 표시됩니다.

  - 사용자가 휴대폰에서 SMS 문자메시지, 이메일을 통해 링크를 클릭하였거나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여 링크에 접속하였다면 "Direct, E-mail, SMS"로 표시됩니다.

국가 별 데이타

  - 어느 국가에서 링크를 클릭했는지에 대한 통계입니다. 국가 판별은 기준은 IP주소 입니다.

사용자가 VPN 연결 후 링크를 클릭했다면 한국에 거주하더라도 VPN에 연결된 IP로 판별되기 때문에 다른 국가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언어 별 데이타

  - 웹 브라우저에 설정된 기본 언어로 통계가 처리됩니다.

    미국에 거주하더라도 웹 브라우저에 설정된 언어가 한국어일 경우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도시 별 데이타

  - 도시 별 데이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 수가 적게 나온 도시에 집중적으로 영업을 해보세요.

    국가가 한국일 경우 도시 이름이 한국어로 표기되며 이외 국가일 경우 영문으로 표시됩니다.

    본 기능은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운영체제 별 데이타

  -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대한 통계입니다.

    Android 운영체제가 설치된 휴대폰에서 링크를 클릭했다면 운영체제는 Android입니다.

    링크를 클릭할 당시 사용자의 운영체제 정보입니다.

브라우저 별 데이타

  - 링크를 클릭했을 때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에 대한 통계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링크를 클릭했을 경우 브라우저 이름 뒤에 Mobile이 붙습니다.

    링크를 클릭할 당시 사용자가 사용한 브라우저 정보입니다.

디바이스 별 데이타

  - 데스크톱PC에서는 링크를 클릭했을 때 통계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PC 환경은 모바일 환경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환경(휴대폰, 태블릿 등)에서 링크를 클릭했을 때 장치 모델명이 표시됩니다.

    예: Samsung SM-N960N, LM-G710N

 

비볼디는 더 다양하고 방대한 통계 데이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비볼디의 데이타를 활용하여 귀하의 매출을 늘려보세요.

 

무료 요금제의 경우 통계 데이타를 확인할 수 없으며 퍼스널 요금제 부터 링크 데이타가 제공됩니다.

 

 

비볼디 - 단축url, url단축, 주소줄이기

url단축,단축url,주소줄이기,링크줄이기,도메인단축,단축도메인

vivoldi.com